무려 회계관리 2급 자격증을 위해 공부 중인 활동가들. 정명희 멘토의 강의를 따라 우리 단체의 재무재표를 살펴보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, 어떤 오류가 있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. 비전공자의 갑작스런 회계업무 담당에 혼란스럽고 어려웠던 시간을 회고하는 노익환 활동가의 후기를 >여기 에서 읽어보세요.
8월 6일(화)
class1. 홍보·브랜딩 #4
후기 | 부산주민운동교육원 이선영
지금 780번째 뉴스레터 울림을 보고 계신 당신. 여러 단체의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계신가요? 혹시 매주 기다리며 직접 열어보는 뉴스레터도 있으신가요? 뉴스레터에 꼭 필요한 부분을 배우고 각 단체의 뉴스레터를 점검하고 피드백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이선영 활동가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후기, >여기 에서 읽어보세요. 피드백을 반영해 조금씩 변화하는 울림도 기대해주세요!
오늘 사진의 주인공은 LP 음악을 감상하고 있는 전구슬 팀장님입니다😊
매주 화요일마다 부산시민운동지원센터는 주간회의를 하고 있는데요, 그 중 월 1회는 회의 후 센터의 모든 식구가 함께 식사를 하고 교육을 듣거나 문화활동, 차담시간을 가집니다. 8월에는 영화의 전당을 방문했는데요, 영화 <퍼펙트 데이즈>를 관람하고 영화의 전당 라이브러리에서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고, 영화 소감도 나누었답니다.
여름 휴가는 다들 어디로 다녀오셨나요? 거창한 휴가 계획이 없더라도 잠시 쉼을 가지기에는 시민들에게 개방되어있는 영화의 전당 라이브러리도 좋을 것 같아요😃